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22

[멜번여행] 25. The little mussel cafe 와이너리에서 점심을 먹으러 이동한 곳. 원래 그 전에 brewery 가자고 제안했지만, 이제 와이너리고 brewery 고 질려서 그냥 안 가겠다고 했다. ㅋㅋㅋㅋㅋ 미안, 열심히 찾아봤을텐데... 이젠 재미가 없구나.. mussel farm이 있다고 그러길래 아니 바다도 아닌데 어떻게 내륙에 그런게 있냐고 했더니 다시 찾아보더니 factory라고.. ㅋㅋㅋㅋㅋ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일단 왔다. 신선한 sea food를 먹을 수 있는 듯 했다.대충 보니 supply 옆에 작게 컨테이너에 cafe를 만든 듯 했다. 그나저나 이 홍합들은 어디서 오는 거지??? 바다에서 가지고 와서 이 곳에서 세척하고 포장 등 가공을 하는 곳인건가?나름의 인테리어 ㅋㅋㅋㅋㅋㅋ메뉴는 넘나 솔깃 한 것이 많았다. 사실 호주에서 다.. 2017. 5. 31.
[멜번여행] 24. Jack Rabbit 멜번을 중심으로 동쪽(Geelong넘어서)에 있는 와이너리. 멜번놈의 말에 의하면 이쪽에 있는 와이너리들은 야라밸리나 페닌슐라의 와이너리처럼 그렇게까지 유명하지는 않다고 한다. \ 오른쪽이 레스토랑으로 되어 있어서 왼쪽으로 갔는데 왼쪽에도 어차피 레스토랑이었.. ㅡ,.ㅡ 뭐죠이 장면에서 처음 바로 마음에 들었는데, 그 이유는 다른 와이너리와 달리 이 곳은 바다가 보이는 곳이었기 때문이다.뷰가 진짜 문자 그대로 예술이었다.소들이 풀을 뜯고 놀아요.먼저 테이스팅 바에 가서 와인을 몇가지 테이스팅했는데.. 그간 너무 좋은 곳에서 와인 맛을 봤는지 딱히 마음에 드는 것이 없었다. 그 와중에 스위트 와인은 저렴하고 괜찮기에 2병을(1병의 양이 얼마 안되었다 ㅋㅋㅋ) 구매했다. 디저트랑 먹으면 딱이겠다는 생각과 함.. 2017. 5. 30.
[멜번여행] 23. 꽉찬 하루, Yarra valley 04 May 2017사실 나는 이 날 아무 계획이 없었다. 이미 2박 3일로 다녀온 여행 한 번 만으로도 지쳐서(누가 들으면 내가 운전한 줄 ), 그냥 집에서 뭉개고 있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냥 테이블에서 맥북으로 유트브에 올라온 대선토론회보며(꿀잼, 멈출 수가 없었음 ㅋㅋㅋ)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멜번놈도 나를 따라 맥북으로 열심히 뭔가를 하더니,(멍청하게도 나는 그때 당시는 그냥 자기 일 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서야 매일 여행 루트 찾고 있었단 걸 알게 되었다 ㅠ_ㅠ 미안하오 ) 아침을 뭘 먹겠냐고 물어본다. 선택사항이 있냐고(너 맨날 오믈렛 주잖아의 완곡 어법) 물었더니 물론 있다고 물어본다. 찬장을 뒤지더니 오트밀 먹을래? 라고 하길래 좋다고 대답했다.그리고.. 2017. 5. 29.
[멜번여행] 22. Yarra Valley Chocolaterie & Ice Creamery 뭔가 돌아다니는 것도 다 지친 나. 내가 운전을 한 것도 아닌데 차멀미가 있는 나로서는, 승차동안에 잠도 못자는 드라이브가 약간은 곤욕이었다. 오후부터는 기운이 빠져 있는 나를 보면서 서프라이즈가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그 말도 별로 힘이 나지 않고 재미도 없어서 그냥 그러려니 있었는데, 도로에서 chocolaterie를 보는 순간 두눈이 반짝 반짝 힘이 나기 시작했다. +_+아니 아이스크림 초콜렛 공장이라니!!! 주차를 하고 입구를 향해 걷는데 이상하게 뚱뚱한 사람들이 눈에 많이 띄는 것이다. 멜번놈이 저 사람들 전부 이 곳에 오늘 반나절 있었을 뿐인데 저렇게 된거라고 말해서 나 혼자 또 빵터짐 ㅋㅋㅋㅋㅋ 나는 이미 저 상태로 입장하는데 얼마나 더 자랄라구.. 아후 이놈의 성장기. 와이너리는 집어쳐요... 2017. 5.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