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오늘도 맑음

[구글애드센스] 세번째 수익

by 여름햇살 2016. 2. 23.
반응형

세번째 구글애드 센스의 수익. 지난번에 12월에 두번째 수익 포스팅을 올려서 3개월만에 다시 수익을 본 것 같지만.. ㅋㅋㅋㅋ 지난 번꺼는 5월에 100불이 넘어서 SC은행으로 이체가 되었었는데, 그때 멜번에 있어서 출금을 하지 못했었다. 그래서 묵혀두고 있다가 귀국한 다음에 돈을 찾았더랬지 +_+


이번에도 100불이 넘어서 SC은행으로 자동 이체 되었다는 메일을 일요일에 받았다. 그리하여 오늘 쪼르르 달려가서 돈을 출금 받았다.



환율이 올라서 그런지 환전했더니 꽤 되었다. 그리고.. 예전에 두번은 그냥 바로 그자리에서 돈을 인출해주었는데, 이번에는 일반계좌에 옮긴 다음에 거기서 내가 찾고 싶은 만큼 다시 찾으라길래 그냥 130,000원만 출금했다... 동전 받기가 좀 그래서 ☞☜


그리고 여태 구글애드센스 수익 사용 내역



2014/07/26 - [일상/오늘도 맑음] - [구글애드센스] 잡담 79 구글애드센스 첫 수익을 보았다.


2015/12/03 - [일상/오늘도 맑음] - [구글애드센스] 두 번째 수익


그리고 이번에도 10만원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http://www.childfund.or.kr/main.do)


다른 기부 단체를 찾아볼까 했었는데, 요즘 아동학대 소식이 참 많이 들리길래.. 미세하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나머지 삼만원은 평소 읽고 싶었던 책을 마음껏(?) 구매해서 읽을 예정이다. 요즘 크레마로 책 읽는데 재미 붙여서 ebook으로 구매할 듯.


블로그에 맨날 개인적인 일기 형식으로 글을 써서, 읽는 분들에게 말을 건 적은 잘 없었지만, 오늘은 한 마디.


보잘것 없는 글인데도 읽어 주시고, 방문해주셔서 이렇게 좋은 일에도 쓰고 책도 읽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