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불친절한 감상자

책 정아름의 핫바디 멘토링

by 여름햇살 2016. 4. 17.
반응형



정아름의 핫바디 멘토링
국내도서
저자 : 정아름
출판 : 중앙북스 2016.03.18
상세보기




서점에 갔다가 이 책이 눈에 띄이길래 뭐 특별한게 있나 궁금해져서, 읽어보게 되었다. 텔레비젼을 안봐서 그녀가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책까지 나오고 몸매도 이렇게나 예쁜 걸 보니 분명 요즘의 핫한 사람임에 틀림이 없을테고, 그런 그녀의 이야기라면 호기심이 가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돈 벌 목적으로 별 내용도 없는 책을 펴낸다고 폄하하지만, 사실 나는 이런류의 책을 꽤나 좋아하는데, 그것은 다른 이의 이목을 끌어들이는 매력이 있는 사람의 삶이 궁금하기 때문이다. 아마도 내가 그런 사람이 되고 싶어서 그런 걸까?


여하튼 그녀의 책은 그렇게 획기적인 것은 없었지만, 하나 공감하는 것은 있다. 살면서 하고 싶은 것이 많다면, 부지런해져야 한다는 것이다. 가급적 12시 전에 잠들고 5시에 기상하며 그 많은 스케쥴을 소화해낸다는 그녀. 그런 부지런함이 지금의 성공한 그녀를 만들어 놓은 것 하나는 확실히 알 수 있었다. 


세상에 거저 이루어지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근면함과 부지런함만이 되고 싶은 나를 만들리라. (철썩철썩)


* 요즘 들어 체력의 중요성을 느끼고 있다. 체력이 길러져야 많은 시간을 내가 하고 싶은 일에 투자할 수 있는듯. 그래서 오늘의 글은 기승전운동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