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불친절한 감상자

책 심상정의 난 네 편이야

by 여름햇살 2017. 12. 9.
반응형


난 네 편이야
국내도서
저자 : 심상정
출판 : 인플루엔셜 2017.11.24
상세보기



책의 내용 중에 심상정을 '저평가 우량주'라고 표현한 구절이 있다. 이 책을 읽고나니 그 문구가 정확히 심상정을 제대로 나타내는 표현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알고 있던 것보다 더 많은 그녀에 대한 정보를 접하자 저절로 존경의 마음이 샘솟았다. 내가 절대 해내지 못할 일을 해내는 사람에 대해 생겨나는 존경감은 존경감이라기보다 되려 엄숙한 그 무언가이다. 


비례대표제 개헌으로 그녀가 지향하는 나라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빌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