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2014 Korea

2014/04/04 석촌호수

by 여름햇살 2014. 4. 23.
반응형


석촌호수, 석촌호수, 말로만 들어봤지 석촌호수가 어디인지 몰랐다. 잠실쪽에 있다는 이야기만 들었을뿐. 그런데 알고보니 롯데월드가 있는 곳(?)이 석촌호수였다. 대학생때 가봤던 곳임에도 불구하고 어디인지 몰랐던 석촌호수. 이건 석초호수의 굴욕인걸까. ㅎㅎ 석촌호수의 벚꽃이 그렇게나 예쁘다고 하니 어디 한 번 방문해줄까, 라는 마음으로 남자친구와 찾은 석촌호수.




석촌호수를 따라 늘어서있는 벚꽃나무들. 벚꽃이 만개하지 않아서인지, 솔직히 벚꽃에 감흥을 받지는 못했다. 되려 롯데월드의 야경이 너무 예뻐서 눈을 떼지 못할 지경이었다. 그런 날 보면 남자친구는, 벚꽃놀이가자고 그러더니, 꼬맹이가 놀이기구보니 정신을 못차린다고 놀려댔지만.......


고소공포증도 심하고, 그냥 겁도 많아서 놀이기구를 타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대학생때 롯데월드를 방문 한 것 외에는 지난 몇년간 한번도 방문하지 않았다. 그덕에 롯데월드 야간개장은 내게 먼 나라의 이야기였는데, 롯데월드의 야경에 홀린 지금은 야간개장때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놀이기구는 거의 타지도 못하고 사진만 백만장 찍어 오겠지만 말이다!


이렇게 하나하나 알아가는 서울의 모습. 나름 서울 생활 9년차인데도 서울은 아직도 신기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