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불친절한 감상자

[Review] 연극 바람난 삼대

by 여름햇살 2013. 6. 21.
반응형


1200m 사이트의 이벤트에 당첨되어 관람하게 된 연극 바람난 삼대와 감상 후기 입니다.


제목에서도 유추가능하듯이(?) 코미디 연극이었습니다. 할아버지, 아빠, 아들 이렇게 3대가 주인공이지만 1인 3역으로 인해 한 명의 남자 배우가 삼대를 연기하고, 상대 여자역 3명의 역할 역시 여자 배우 분이 1인 3역으로 연기를 하여 제게는 조금 색다른 연극이었습니다.


한집에서 살고 있는 할아버지, 아빠, 아들. 그들에게는 각자 마음에 두고 있는 또는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들이 있으며, 집이 빈다고 예상되는 날에 세남자 모두 자신의 데이트 상대를 집으로 초대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보여주는 내용이었습니다.


앞자리에 앉은 관객들을 화분 삼아 물도 뿌리고, 의자 삼아 앉기도 하고(여자 배우분이 익살맞게 남자 관객의 무릎에 자꾸 앉으시더라구요 ㅎㅎ), 관객을 옷걸이 삼아 옷도 거는 등 관객들도 연극에 참여시키는 것, 배우들의 랩과 댄스 등으로 인해 더욱 연극이 재미있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연극 자체적으로는 배우의 연기도 훌륭하고 지루하지 않게 잘 연출되어 있었으나, 내용적인 면으로는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웠습니다. 장르가 코미디라서 굳이 그렇게 심각하게 들어갈 필요는 없었겠지만, 조금은 남녀 사이의 연애감정, 속마음 등을 더 자세하게 묘사했으면 내용적으로 더 충실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슬랩스틱 코미디가 그런 아쉬움을 충분히 보완해주긴 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