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esta/2018 HK

[홍콩여행] 3, 카이케이 면식 鶏記

by 여름햇살 2018. 5. 23.
반응형

호텔 조식따위로 한끼를 떼울 수 없다는 생각에 호텔 조식을 신청하지 않았다. 그리고 둘째날 아침을 먹겠다고 가족들을 데리고 쪼로로 달려간 곳. 면요리가 맛있다고 하기에 꼬옥 먹어보고 싶었다. 침사추이 위치한 카이케이 면식. 조식으로 적당하다고 한다. 


​노란간판에 심장이 두근두근. 

쏘쿨한 메뉴판. ​다행히 영어로도 기재되어 있다. 

​잘나가는 메뉴 같지만 전부다 중국어군요 ㅠㅠ 

​다들 너무 대놓고 핸드폰.............. 대화가 필요해......

​어묵. 밀가루 90% 들어간 그 어묵 말고 진짜 어묵. 말도 안되게 맛있다. 네명 모두 개안함. ㅋㅋ

새우완탕면과 어묵이 들어간 쌀국수. ​

말도 안되게 맛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는데, 이번 여행에서 먹은 것 중 가장 내 스타일! 깔끔한 육수가 정말 기가 막히다. 감탄하며 바닥이 보일때까지 국물을 싹싹 긁어 먹었다. 어묵도 완탕도 매우 완벽했다. 심지어 저 배추같은 것 마저 간이 완벽ㅠㅠ 나도 이런 음식을 조식으로 먹으며 살고 싶다.  또 생각나네 쩝.. 이거 먹으러 홍콩 다시 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