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esta/2012 Zhangjiajie

[장가계여행] 4. 황룡동굴

by 여름햇살 2015. 12. 7.
반응형


18 Aug 2012


실질적인 마지막날. 새벽 비행기로 돌아가기 때문에 3박 5일의 여행. 



한국 관광객들이 정말 많이 오긴 하나보다. ㅋㅋㅋ 박카스때문에 빵터졌다. 









오전일정은 보봉호. 전날의 풍경이 굉장했던 탓인지, 이날은 감흥이 덜했다. 



완죤 징그러웠던 요놈. 뭐지? 동전을 지키는 수호신? -_-;;



계속 되는 한국음식 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코스는 황룡동굴. 중국 10대 동굴 중 하나라고 한다. 종유석 등의 볼거리가 좋았다.





어두워서 사진이 흔들흔들. 꽤 좋았다. 




끝없는 행진. ㅋㅋㅋㅋ 











나중에는 배를 타고 호수도 건너는데, 배가 가라 앉지나 않을까 조마조마. 이놈의 소심증.. 이렇게 여행은 끝.


패키지 여행의 가장 단점은 쇼핑몰을 강제로 가야 한다는 것이었다. 그런 곳에서 물건 사는 사람들이 정말 이해되지 않았는데, 우리 어머니 아버지가 사고 있을 줄이야... -_-... 어휴. 그 모습을 보며 절대로 패키지여행은 보내 드리지 않겠다며 다짐했지만, 생각해보며 내가 모셔가지 않는 이상 패키지 여행은 불가피하고.. -_-.. 참 진퇴양난이다.


여튼 첨이자 마지막 패키지 여행을 하고, 패키지 여행에 대한 불만을 가득 품고 한국으로 귀국했더랬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