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일기

서강대 카페 굿투데이

by 여름햇살 2018. 10. 22.
반응형

거의 반년만에 재방문한 굿투데이. 지난 번 사장님이 나의 블로그를 검색하다 발견하여 처음에는 지인이었다가 다음에는 남자친구라고 기재되어 있던 사소한(?) 변경에 대해 알려주셨지. 깔깔깔. 그러게요...... 어쩌다보니..... 남자친구가 되었네요 ㅡ,.ㅡ 


이 곳은 사실 남자친구의 친구가 하고 있는 가게이다. 그래서 첫 방문을 하게 되었지. 하지만 이번에는 남자친구도 없이 혼자 방문했다. 떨거지(?)가 없이 홀가분하게 방문하여 커피와 브런치를 즐기고 싶었기 때문이다.


  

​카페 앞 철길공원(?). 단풍이 예쁘게 들어서 파릇파릇하던 올해 봄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였다. 

​변함없는 분위기. 깔끔하다. 손님은 한 분 계셨는데, 완전 초 깜찍한 포메라니안을 데리고 오셨다. 

주문한 아메리카노. 그리고 젤리곰. 이건 도대체 왤케 맛있는 건가요..... 더 달라고 할 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리코타치즈 & 바질토마토 토스트. 진짜 맛있다. 나도 집에서 식빵에 리코타 치즈 처발처발해서 요렇게 만들어 먹어볼까? 그런데 내가 만들면 이렇게는 안 될 것 같다...  레시피 좀 공유해주세요...


요즘 계속 집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고, 먹더라도 '쌀'이 주였는데 요렇게 기분 내며 맛있는 토스트를 먹으니 기분이 좋았다. 책을 읽으며 나이프와 포크를 사용해서 우아하게(?) 한입씩 썰어 먹으며 맘껏 음미하며 즐기는 그 시간. 요 맛에 카페를 오게 된다. 다음번에는 다른걸 주문해봐야지. 희희희.

​그리고 초 깜찍한 포메라니안. 처음에 내가 문을 열고 들어갈떄부터 좋다고 앞발을 들고 달려들더니, 나중에는 시큰둥해졌는지 그냥 돌아다니기만 했다. 뭐야 ㅠㅠ 처음 봤을때처럼 좋다고 달려오라구 ㅠㅠ 5분만에 사랑이 식은거니...? 

​지난 번 제주도 여행으로 인해 가지 못했던 집들이때 하나씩 돌리셨다는 핸드메이드 방향제를 주셨다. 나 지금 냄새난다고 주는거냐고 그랬더니, 다른 사람들에게도 다 줬다고 한다. 아니 그러니깐 그 사람들도 다 냄새나게 생겼잖아요 라고 했더니 부정하지 않고 허허허 사람 좋게 웃으시는 사장님. 역시... 냄새 때문이었어. 잘 씻고 댕겨야지. 

아는 사람이라고 챙겨준 스콘. ㅋ ㅑ 이것도 제대로 맛있다. 빨리 다시 가서 다른 맛도 먹어봐야되는데.


반응형

'일상 > 음식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남동 그린팬트리 Green pantry  (2) 2018.11.04
연남동 중식당 삼국지  (9) 2018.10.31
교토가츠규  (0) 2018.10.25
카페 대충유원지  (5) 2018.10.23
역삼 카페 413 프로젝트  (2) 2018.10.13
역삼 테이스터스 바스버거  (0) 2018.10.13
망원 카페안녕로빈  (0) 2018.09.03
망원 베를린 키친  (2) 2018.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