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일기

한양대 우동가조쿠

by 여름햇살 2019. 7. 10.
반응형


한양대 맛집을 검색하니 수요미식회 맛집이 나온다. 그렇다면 고민할 가치도 없다며 선택한 우동가조쿠. 1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다.






다른 음식점은 한산한 데에 반해 이 곳은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대기까지 하고 먹어야 한다. 문 앞에 이름과 인원을 기재해두는 종이까지 있다. 남자친구는 나보다 일찍 도착했는데, 나를 기다리느라 밖에서 대기하고 있었다.(일행이 모두 오지 않으면 입장 불가)


직원분들이 조금 어색(?)하다 라고 생각했는데, 일본인 2명이 계셨다. 오호라~ 일본인이 일하는 우동집이라니. 일단 맛집(?) 인정이다.

가게 이름과 같은 메뉴 가조쿠우동. 가쓰오부시로 깔끔하게 육수를 낸 우동이라고 한다. 진하지 않고 깔끔한 것이 마음에 들었다. 면발도 탱글탱글한게 일반 우동이랑은 면이 조금 다르다. 묵직하게 뚝뚝 끊어지는 그 일반적인 우동면과 달리 좀 더 가볍고 탱글한 맛이랄까. 휴, 표현력이 딸리는구만. 여튼 맛있다. 새우튀김은 당연히 맛있다.

사이드로 남자친구가 추가한 돈까스. 요게 3,500원 밖에 안한다. 바삭하니 맛이 좋다. 튀김이 뭔들 맛이 없겠냐만은. 다음에 또 올 일이 있다면 다른 냉우동을 한 번 먹어봐야지. 


다 먹고 나오는데도 꽤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어서 뭔가 기분이 좋았다. 동네 맛집 인정입니다. 꽝꽝.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