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2013 Korea

2013/10/09 하늘공원

by 여름햇살 2013. 10. 14.
반응형


10월 9일 한글날이 다시 공휴일이 된 기념으로(?) 가본 하늘공원.


예전에 홍대에 다니며, 홍대 근처에서 살던 H가 그렇게나 매일같이, 하늘공원 나들이를 추천했었는데. 몇년이 지난 이제서야 방문하게 되었다. 예전에 살았던 회기에서도 멀었고, 지금 사는 선릉에서도 너무 멀어서 갈 엄두를 못내고 있었는데. 또 어떻게 하다 보니 이렇게 가게 되는구나 :p



하늘 공원 근처에 홈플러스가 있는데, 나들이 가는 사람들로 득실득실. 그나저나 하늘이 진짜 진짜 진~~~~~~~~짜 좋았다.




억새 축제가 열릴 정도로 억새가 유명한 하늘공원인데, 단순해서 이렇게 알록달록 예쁜 코스모스에 더 눈이 간다. 코스모스가 진짜 크다. 그리고 예쁘다. 활짝 핀 코스모스처럼 내 마음도 활짝.



풍경이 너무 예뻐서 사진찍으러 와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역시. 좋은 카메라와 렌즈를 소지하고 혼자 방문한 사람들이 눈에 많이 띄였다. 가을답지 않게 햇살이 너무 강렬해서 조금 덥긴 했지만(계단을 오를떄는 많이 덥긴 했지만), 그래도 간만에 나들이 좋았다.




* 그리고 기념사진! 홈플러스에서 산 참스 자이언트 블로우팝(무려 천조국 수입품). 인공감미료가 어쩌고 다 떠나서 맛이 좋다 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