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일기

선릉 브레드오크 2

by 여름햇살 2014. 8. 19.
반응형


나의 사랑 브레드오크. 밀가루금지령을 자포자기 한 이후로는 이 곳을 제 집 드나들듯이 드나들고 있는 중이다. ㅋㅋㅋ 가격대가 싸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프랑스나 터키산 재료를 쓰는 것 치고는 비싸지도 않다. 프랜차이즈 베이커리랑은 비교하는 것이 민망할 정도로 나에겐 맛있다. +_+



여전히 TOP 메뉴는 옛날식 팥빙수. 가격은 7800원으로 요즘 만원이 훌쩍 넘는 다른 팥빙수들 가격에 비하면 되려 저렴한 편이다. 하지만 맛은 비교도 되지 않게 좋다. 흐흐. 또 생각나네.. 비록 포장을 해오기에, 막상 먹을땐 저렇게 떡져있지만......



그리고 이번에 시도해 본 것은 마늘바게뜨. 외관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맛있어 보여서 요 놈을 쏘옥 집어왔다.



조금 덜 잘려 있어서 칼로 잘라가며 먹는 수고스러움이 있었지만........ 맛은 진짜진짜 맛있다. 다양한 베이커리에서 많은 빵을 먹어보지 않아서인지는 몰라도, 내가 먹어본 마늘바게뜨중에서 가장 맛있다. 진짜 깜짝 놀란 이 맛, 어떻게 만들면 이렇게 만들지? 풍부한 마늘향, 그리고 마늘소스가 부드럽고 촉촉한데 흐아..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 추억의 만화 요리왕 비룡이라도 뒤적거려 비슷한 표현문구를 찾아서 따 와야 하는 것일까 ㅋㅋㅋㅋㅋ

 


이건 꼭 포스팅해야지 라는 일념하에, 난생처음 마늘바게뜨 처음 먹어보는 애마냥 사진 주구장창 찍었다... 아이폰으로 찍어서 썩 잘 표현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훌륭함(?)을 숨길수는 없다. 아 또 먹고 싶은 마늘바게뜨여 즐거워




그리고 베이컨 어쩌구랑 망고푸딩을 먹은 날. 베이컨 어쩌구는 그냥 보통이었는데(여태 받았던 감동에 비교하면 별로이기까지 했을지도), 그건 아마 내가 양념이 된 빵을 좋아하지 않아서 일수도 있을 것 같다. 마늘바게뜨는 그렇게 극찬해놓고... 이 또 무슨 모순적인말인가. ㅋㅋㅋㅋ


망고푸딩은 먹고 깜짝 놀랐는데, 진짜 맛이 없었다.... 김영모 망고 푸딩을 생각하며 한 스푼 떠서 입에 넣었다가 '아니 이게 뭐야' 라고 소리쳤다. 망고는 덜 익은 것을 썼는지 풋내가 났으며, 니맛도 내맛도 아닌.... 쁘띠첼푸딩이 훨씬 맛있겠다 라고 생각했다. 으아 처음으로 실망한 나의 브레드오크 ㅠ_ㅠ 푸딩이 4종류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망고푸딩을 사오면서 다음엔 다른 것도 먹어봐야지라고 생각했는데 안 그러는 걸로...........


+ 브래드오크 다른이야기들


http://soldeverano.tistory.com/478


http://soldeverano.tistory.com/399


반응형

'일상 > 음식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원 스시예담  (2) 2014.10.17
창원 라루마까  (8) 2014.10.06
경리단길 Second Ground  (6) 2014.09.30
창원 피렌체48st  (4) 2014.09.07
경리단길 더부스(The booth)  (6) 2014.08.16
선릉 밴드 오브 브루워스  (2) 2014.08.15
호박가지버섯파스타  (2) 2014.08.13
홍대 루프탑키친  (2) 2014.08.04